Home > 홍보센터 > 언론보도
언론보도
보도자료

미용산업협-뷰토피아-이가자헤어비스 삼자 협약

페이지 정보

작성자 뷰토피아 작성일16-03-25 12:44 조회1,517회 댓글0건

본문

 
미용산업협-뷰토피아-이가자헤어비스 삼자 협약
해외진출 상호 협력키로…기술 노하우도 공유
2014. 04. 15.
 
 
 (사)한국미용산업협회(회장 김덕성)는 이가자헤어비스와 상호간의 업무협력과 공동 해외진출의 협조를 위해 지난 3월 24일 이가자헤어비스 사옥에서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김덕성 한국미용산업협회 회장과 이가자헤어비스의 이가자 원장 및 양측의 임원이 참석했다.
 
한국미용산업협회는 그 동안 폭넓은 해외진출 사업으로 중국을 비롯해 세계 각국에 확보되어있는 네트워크를 활용하는 한편, 이가자헤어비스는 그 동안 축적된 한국의 대표적인 뷰티 프랜차이즈의 위상으로 상호 협력해 세계시장에 진출하는데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이번 협약에는 한국의 대표적인 뷰티클리닉 기업으로 알려져 있고, 세계 최초 천연 숯 미네랄 펌롯드를 출원함과 동시에 발명특허를 획득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기술력을 확보한 뷰토피아의 제품, 기술노하우의 공유를 위해 한국미용산업협회, 이가자헤어비스, 뷰토피아의 삼자간 협약으로 체결됐다.
 
 양측은 오는 4월 25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 국제 화장품 미용산업 박람회에서 한국미용산업협회 초청으로 내한하는 중국 각지의 유명 미용실 원장 등미용계 유명인들을 대상으로 개최되는 한국의 우수 미용기술 세미나를 시작으로 하여 전방위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이는 한국의 우수한 뷰티기술, 뷰티산업제품력 및 프랜차이즈 경영노하우의 공조를 통한 세계시장 진출의 대표적인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출처: 뷰티신문 수(http://www.beautysu.com/news/view.php?idx=680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